개인이 결정한 결정(예: 특정 보험의 제공 여부, 투자에 대한 인수,

개인 대리인이 내리는 다양한 결정(예: 특정 증권의 판매 또는 보유 여부, 투자에 대한 수익률, 사망자의 사업 계속 또는 매각 여부)은 종종 수혜자의 불만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개인 대리인이 되면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수혜자들이 귀하가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는 “부동산 관리를 잘못한 유죄 판결”에 해당하는 5달러입니다 뉴저지 회계사 .

구매 또는 임대? 살 곳은 주택 소유가 적당하다면 가장 일반적인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사람은 일반적으로 임대보다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대한 몇 가지 예외는 몇 년 이내에 이사를 하고 매우 낮은 임대료를 내고 주택 소유에 따른 의무를 원하지 않으며 재정적 투자나 생활 방식 측면에서 자신의 돈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집을 구입하고 유지 관리할 여유가 있다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장점은 이자 및 재산세 공제의 세금 혜택, 미래 가치의 상승 가능성 및 판매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장식을 변경하고 머물 수 있다는 마음의 평화로 재정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능력입니다.

추가 요금이 부과되면 고인의 유산 관리 실수에 대해 개인적으로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것이 뉴저지가 개인 대리인에게 보증인을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본딩은 개인 대리인이 수혜자가 재정적 배상을 요구할 수 있는 실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책임을 충당하기 위해 구입하는 보험입니다. 개인 대리인은 필요한 보증 보증 신청서를 받기 위해 사망자가 살았던 카운티에 위치한 대리 법원에 연락해야 합니다. 대리 법원은 개인 대리인이 작성해야 할 서류를 발송하며 보증 보증금에 대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유대감을 갖는 것이 문제가 해결된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 문제는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고인이 가족에게 돈을 빌려준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얼마입니까? 이 부채는 모든 수혜자가 동의하는 방식으로 개인 대리인으로서 유산으로 상환하거나 귀하가 정산해야 합니다. 수혜자가 고인이 그들에게 증여했다고 주장하는 부동산에 대한 소유권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를 증명하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선물 편지가 있습니까? 선물 편지가 없는 경우 개인 대리인과 수혜자가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수혜자 중 사망자에게 돈을 빌려준 사람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채권자-수익자가 부채 조건을 설명하는 메모와 같은 공식 문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개인 대리인과 수혜자도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